티스토리 뷰

지금 알아볼 복사용품,라벨지 쿠팡 브랜드 – 탐사 복사용지 70g 할인가 설명해드려요
금일 세일전금액 48% 33,000원에서 세일금액
17,120원 최저가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856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쿠팡 브랜드 – 탐사 복사용지 70g 상품구매


인쇄 잘 되고, 가성비 좋아요~ | 코스트코에서 산 HP 복사용지를 2년만에 다 쓰고 종이가 딱 떨어져서 급하게 구매했어요. 예전에는 자리 많이 차지 한다고 한팩씩만 사서 쓰다가 가격부분이 좋아서 한 박스 사서 쓰기 시작했는데 어느 순간, 자료 뽑을게 많아지니 이렇게 한 박스로 시켜놓고 쓰니 참 좋네요. 그래서 한 박스짜리로 구매했네요.

좀 오래되서 HP 제품의 가격이 생각이 나지 않아서 가격적인 부분은 잘 모르겠고 종이 재질 자체는 HP 제품이 좀 더 좋은 것 같기는 합니다. HP 종이가 좀 더 굵기도 하구요. 하지만 쓰는데에는 아무런 지장이 없어요. 얇다고 해서 걱정을 좀 하긴 했는데 막~~ 얇은 것 같지 않아요. 인쇄도 잘되고 깔끔하게 잘 뽑힙니다.

시험기간이 되면 종이 사용이 많은데 좋은 가격에 좋은 양으로 잘 산 것 같아요. 이전에 쓰던것과 약간의 차이는 있는 것 같지만 쓰다보니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 전문가는 아니라서. ㅋ 저는 모고 뽑거나 아이들 문제 푸는 용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양면 인쇄해도 전혀 불편하지 않아요.

시험지는 한 번 풀면 끝이라서 이런 복사용지로 인쇄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가성비가 좋으니까요. 인쇄하는데에도 전혀 어려움이 없으니. 언제 다 쓸란지는 모르겠지만 다 쓰면 또 이 제품 구매하려구요.


가격 대비 괜찮은 품질 | 후기에 약간 비침이 있어서 앞면에 쓴 내용이 뒷면에 살짝 보인다고 했는데 정말 종이가 얇아서 비치는 게 있습니다. 그런데 이 가격에 이 정도 품질이면 좋은 것 같아요. 만족하고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종이가 빳빳하지는 않고 나풀거리는 느낌이 있어서 만약 빳빳한 느낌을 선호한다면 비추입니다.

수정
쓰다보니 정말 별로입니다. 처음에는 만족하고 썼는데 사용하다 보니까 종이가 약간 눅눅한 느낌이 있어서 잉크가 많이 사용되는 문서를 뽑을 경우 젖은 종이 느낌이 나네요. 결국 더블에이로 다시 구매했습니다. 품질 상관없이 많은 양의 종이를 사용하고 싶다면 괜찮지만 품질도 어느 정도 중요하다 하시는 분들은 구매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재구매 의사 없습니다.


적당한 용도의 인쇄물을 출력할 때 유용합니다. | 발주서나 거래명세표 출력용으로 처음 사용한 얇은 평량의 종이인데 예전에 사용했던 타사의 저가 제품과 달리 잉크젯 프린터에서 걸림이 없고 표면처리도 나쁘지 않아 인쇄 퀄리티도 그럭저럭 만족스럽습니다. 굳이 인쇄물의 내구성과 퀄리티가 중요하지 않은 용도로 인쇄 할 때 유용한 종이 같습니다.


좋아요. | 75,70g 두가지로 고민하다가 그냥 70 으로 결정하였네요~ 한편으로는 가격차이 얼마 안나니낀 그냥 75나 80 살까? 하다가 한번 써 보고 안 좋음 다른 제품 사야지..하는 생각으로 구입! 그런데, 괜찮은거 같아 다음에도 그냥 요 제품으로 사도 되겠다 싶네요.일단 사무실에서 쓸 제품였고, 한번씩 아이들 학교 과제나 활동지 프린트 목적 있어 구입하게 됐는데, 80g과 70g의 차이는 클거 같아도 75와 70의 차는 또 못 느끼겠더라구요^^;; 다른 제품들은 확연히 차이가 나서 고민한거 였는데, 특별히 프린터기가 거부할 정도로 얇은거 같지도 않고, 종이 먼지나 찌꺼기가 나오지도 않아 당분간은 정착입니다. 원체 프리트를 많이 쓰는 직업이라 복사지가 얇아 프린터기가 거부하는 경우를 많이 봤던 저라 고민 했었던건데, 그러지 않으니 계속 써도 되겠구나 하는 생각을 했어요ㅋㅋ 사용하다가 단점 나오면 덧붙이겠습니다^^;;


쿠팡 브랜드 – 탐사 복사용지 70g, A4, 2500매논문 준비를 하다보니 출력해야 할 것이 많아서
저렴한 금액의 복사용지를 찾다 주문을 했어요.
평소 쓰던 용지보다 얇아서 왜 그런가 했더니
제가 평소에는 75g을 썼었는데
주문한건 70g짜리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얇은감이 없지않아 있었어요.
종이가 얇다보니 많은 양을 출력해서 가지고 다닐때는
오히려 조금 도움이 되기도 했어요.
살짝 덜 무거운 느낌이랄까…ㅎㅎㅎ
저는 지금 사용하기에는 만족합니다.


쿠팡 브랜드 – 탐사 복사용지 70g 상품구매


The post 50대여성선물 – 탐사 복사용지 70g 되고, appeared first on 삼겨비 땡기는날.


50대여성선물 – 탐사 복사용지 70g 되고,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